오늘도 생방송 투데이에서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시원함의 끝판왕, 산오징어 대왕접시 물회 맛집 '남대감댁'과 육회 물회 쟁반 맛집 '유쾌남'을 찾아가고요, 여기에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 홍대 토핑 냉라면 맛집을 선보입니다.

 

 

◎  오천만의 메뉴 코너.

   -.  경기 하남시 신장동 대왕접시 산오징어 물회 맛집 '남대감댁'을 찾아가 아귀 맛의 비법을 듣네요.

 

스타필드 하남 맛집, 하남 에코타운2단지 맛집으로 통하는 '남대감댁'에서는 거대한 산오징어 물회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대표메뉴인 대왕접시 산오징어 물회를 시키면 단백질이 가득하고 성인병 예방에 좋은 산오징어에 특제 육수와 쫄깃쫄깃한 냉면이 거대한 크기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살얼음이 있는 시원하고 매콤한 육수에 오징어와 냉면의 궁합이 일품이라는 소리가 사방에서 울려퍼진다고 합니다.

 

 

 

◎  생방송 투데이 맛집정보.

 

   1.  오천만의 메뉴 - 시원함의 끝판왕, 산오징어 대왕접시 물회 편.

       

     ▶  <남대감댁> (대왕접시 산오징어 물회).

        -.  주소 :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802번길 72,  전화번호 : 031-793-4322.

 

     ▶  <유쾌남> (육회 물회 쟁반).

        -.  주소 : 대구 달서구 상인동 1403-12,  전화번호 : 010-2002-2793.

 

 

01

 

 

   2.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홍대 토핑 냉라면.

      

     ▶  <쿠자쿠>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다길 10,  전화번호 : 02-326-0082.

 

 

여기까지 오늘의 생방송투데이 맛집 이야기 였습니다.  저녁 맛있는 요리 드세요.

 

[참고/출처::SBS, 이투데이]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클릭은 매우 소중하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